본문 바로가기

Review Diary

정수기라는 걸 구매했습니다

집에 정수기라는 걸 들였습니다.

부모님, 동생, 저. 이렇게 우리 식구 중에 물을 제일 잘 마시는 사람이 있기에. ㅋ

선택한 제품은 LG헬스케어 제품입니다. 정수기 하면 단박에 '청호', '웅진' 제품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다나와 검색해 보니 꼭 그렇지만도 않더군요. 지금 대세는 쿠쿠제품인데,

저는 오로지 LG 상표 하나 믿고 선택했습니다.

냉온 기능 모두 갖추고 있고요. 가장 최근에 나온 LG 제품이 얼음정수기인데,

설치기사님 말로는 아직은 얼음 정수기를 설치하는 가구가 많지는 않다고 하네요.

월 31,900원 렌털비이지만 신한 LG렌탈애카드를 써서 21,900원만 나갑니다. 물론 설치비 및 선납금 10만 원 혜택받았고요.

사은품은 신세계 5만 원 모바일 상품권 선택했네요. (타 사은품들이 왠지 싼 느낌 나는 주방용품들뿐이라.)


제품명 : LG전자 헬스케어 에코 냉온 정수기

제품코드 : WHD71RW3R





온수, 냉수, 약냉수를 터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치 전면은 유리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표시등이 현재 온수 온도 및 냉수 온도를 표시해 줍니다. 3칸 모두 다 차면 온수는 90도 이상, 냉수는 4도 이하 상태라고 하네요.


최초 설치 후 1개월 후에 매니저가 방문해서 상태 점검 및 케어 서비스를 해 준다고 합니다.

그 이후엔 2개월 한 번 방문이 원칙이고요. 필터의 경우 필요에 따라 무료로 렌털 기간 내에 방문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설치기사님도 서비스 좋고, 제품도 마음에 들고. 아무래도 제품 선택을 잘한 것 같습니다. ㅎㅎ


p.s 처음에는 약간 물맛에 약 맛이 느껴졌었는데. 자주 마시다 보니 일반 생수 맛이 나네요. 적응하기 나름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