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Diary/반려조 이야기

군포 굿닥터 건강검진(2017.04.08)

"바다", "사랑이"는 큰 이동장에 있어요. "초롱이"는 예민한(?) 여자라 따로 데리고 왔습니다.


원장님이 잠깐 자리 비운 사이, "초롱이" 독사진을 찍었어요. ㅎ


나미왕국 세 개구쟁이, "바다", "사랑이", "초롱이" 건강검진차 군포 굿닥터 동물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무척 많은 주말 시간대라 예약이 필수.

앵무새 보호자 분들이 많이 찾으셨더군요. 원장 선생님도 정신없다고 하십니다. ㅎ

세 아이는 대변 검사를 하였고, 구충도 했습니다. 윙트리밍과 발톱 손질도 같이했죠.

"바다"의 검사 결과가 제일 좋습니다. 장에 유익한 균이 골고루 잘 보인다고 하네요.

다만, "초롱이"는 장에 유익한 균이 살짝 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랑이"는 나쁜 균이 아주 조금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둘 다 걱정할 정도는 아니고,

생균제를 먹이면 괜찮을 거라고 말씀하시네요. (휴...)

내원비는 모두 합쳐서 75,400원 나왔네요. 청구서 사진 첨부합니다.











생균제로는 넥톤 제품을 추천하셨는데,

장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제라고 하니 상비해두고 잘 먹이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