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Diary/잡동사니

기모노 입은 여성에 대한 묘한 매력

...그런 매력을 느낍니다.좀.아주 좀 많이.
(여기서 이런 추잡한 친일파!어쩌구하는 괘변을 지껄이는 사람이 있다면..그냥 개무시할게요)
이 쪽으론 취향이 좀 독특한걸까.제 3자입장에서 보았을 때엔 제 자신도,
그닥 모난구석없이 평범하기 짝이 없겠지만서도..달리보면 나름 좀 독특한 구석도 있을법해요.쩝.
페티시라고 보긴 엄하구요.제가 뭐 기모노에서 성적매력을 느낀다기 보다는,
그런거 있잖습니까.보호본능을 자극한다고 해야하나..(아,글로 설명하기 겁나게 애매모호하네)^^
그리고 엄연히 해서 기모노 좋아한다고 친일파 어쩌구 하는건 진짜 개소리에요.
기모노 기원이 백제 전통의상에서 시작된 건 알만한 사람은 알테구 말이죠.근데 전 한복보다는 기모노의 그 매력에 더 빠져버린 것 같아요.아아.
아마도 내년에 일본에 워킹홀리데이를 가게 된다면..여한 없이 많이 보겠지만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카타도 좋아요.(아 정말 나 왜이러지.-_-)
사진 출처가 좀 불순해도 널리 양해 부탁드리구요.일본 웹에는 사진 잘 나온 처자가 부족한고로,
불가피하게 응응(..)쪽에서 찾아왔습니다.혹시 저처럼 같은 취향같고 계신분~!있다면 정말 눈물겹도록 평생이웃(!)해 드리겠습니다.
..음?

추석연휴 인사 드릴게요.지금쯤이면 지옥보다 더 지옥같은 귀성행렬에 계실분이 한 두분 아닐테지만.시간내서 제 블로그 찾아주신 당신께~추석 인사 올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즐건 추석 되세요~!!!"


아무리 요즘 힘들다지만..그래도 명절은 행복하게.냐하하하하하하하핫.^^

'Daily Diary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A,미국 현지반응  (0) 2008.09.13
디스코폰 이미지 품질테스트  (2) 2008.09.13
나도 모의투자대회!!  (0) 2008.09.12
일본인이 프랑스에서 겪은 일  (2) 2008.09.11
구글 번역기의 엄청난 번역  (0) 200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