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Diary/애니를 보고나서

블리치라는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데..

저는 곰티비에서 여가시간을 활용해서 주로 영화를 즐겨보는 편입니다만.
가끔은 애니메이션도 보긴 합니다.
그런데 군 전역후에는 별로 손 댄 애니가 없네요.
더군다나 하이바네 연맹이나 성계의 전기 시리즈를 좋아할 정도의 워낙 매니악한 성향을 지닌터라..
곤조애니를 보긴 했습니다만 중간에 보다 관둔게 한두개가 아니구.
곤조는 사람 여러 번 실망시킵니다.정말.
요즘은 곰티비에서 무료로 상영중인 블리치 1기를 보고 있습니다.
좀 오래전 작품이죠.네.그런데 이게 지금 몇 기까지 나온건지..정말 많이도 나오네요.
권수로만 따져도 어마어마한 분량일 거 같은데.작가는 정말 초인적인 상상력을 가진 듯 싶네요.
어쨋든 이 애니를...요새 보고 있습니다.
쿠치키 루키아인가...이 캐릭터가 너무 좋네요.그런데 다들...열 다섯살 치고는 얼굴이 너무 곰삭은 게 아닐까..;
(하긴 국적불명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판국에 그런것까지야 뭐...흠흠)

#하나로 클럽 알바중...25일까지..(-_-)
##정보처리기사 수험서 예스24주문..

&& 구정이후로 할 수 있는 알바를 얼른 구해야 겠습니다.이번달 카드값은 어쩔까나...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