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Diary/반려조 이야기

머루가 날아오르는 장면 포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 연휴의 중반이랄 수 있는 금요일 오후입니다. 시간 참 빨리 가네요. 딱히 외출할 일이 없어서 집에서 책을 뒤적이거나, 밀린 미국 드라마와 일본 드라마를 챙겨 보고 있는데요. 잠깐씩 쉴 때 머루랑 잔디와 놀아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머루가 날갯짓 실력이 늘었다고 얘기 드렸지만 실제로 동영상으로 촬영하긴 이번이 처음이네요.

짧은 거리를 비행했지만 실제로는 이보다 훨씬 더 날아갈 수 있습니다. 아직 컷팅한 날개의 3분의 1이 안 돋아나서 제약이 따르긴 하지만요.



잔디도 머루가 날아오르니까 덩달아 신이 나서 펄쩍펄쩍~하지만, 아직 아기라서 날아오르지는 못하네요. ㅎㅎ

아래, 얼짱 머루와 잔디의 프로필 사진입니다. ^^

잔디가 사과 먹는 모습




둘이 가만히 붙어 있는 모습이 흔치 않은데. 어렵사리 잡아냈습니다. 이거 사진 찍고 얼마 안 가서 머루가 후다닥 밑으로 내려왔더랬죠. ㅜ.ㅜ